샤갈 재미없는 아저씨들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올스타 포카 뽑으러 가야하는데 요즘 직관가기 싫어서 어쩌지 했거든?
- 17:55
- 조회 0
- 잡담
-
- 기아) 이범호가 쉬어야하는데 많이 가긴하지만 선수단 팬투표 1위 많이나와서 좋대 ㅋㅋㅋㅋ
- 17:55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진짜 차별 편애 존나 하는데 그거 이제야 알게 되서 속시원한 느낌.. 그동안은 뭐 쓸만하니까 쓴다 쉴드 개많았는데
- 17:55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아니 선발을 내리고 왜 굳이 내야를 올려?
- 17:55
- 조회 9
- 잡담
-
- kt) 힐리 올스타 홈런레이스 좀 궁금하다
- 17:54
- 조회 10
- 잡담
-
- SSG) 걍 김재환을 빼
- 17:54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아니 뭐 어쨌든 이뤄지지 않은 일이라 유쾌한척 인터뷰 했을텐데 심사가 내가 ㅈㄴ 꼬인 상태라 곱게 안보임
- 17:54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우리 어제 점수 안 내길 잘했다
- 17:54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지난번 찬희때도 그렇고 이번 유영웅때도 그렇고 "긴장"으로 퉁치는게 어이없다
- 17:54
- 조회 6
- 잡담
-
- 엘지)당근 투표 열심히했는데 팬투표결과가 많이 뒤집히면 속상할수 있는거아님?
- 17:54
- 조회 36
- 잡담
-
- 삼성) 수비 중시는 무슨
- 17:54
- 조회 11
- 잡담
-
- 박곰네 아웃송 섹시푸드라니
- 17:54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오늘 날씨가
- 17:54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악개소리 할까봐 어제 안 썼는데 솔직히 선발뒤에 유영웅 말이됨?ㅋㅋㅋㅋㅋ
- 17:54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전에 감독 대가리 꽃밭이라 쓰고
- 17:54
- 조회 11
- 잡담
-
- SSG) 선발 계속 돌던애도 아니고 첫 주전선발인데
- 17:54
- 조회 19
- 잡담
-
- 삼성) 23때부터 느꼈지만 야구관 ㅈㄴ 기괴한듯
- 17:54
- 조회 23
- 잡담
-
- SSG) 이어 "김건우도 목표가 '규정이닝'이라고 하더라. 승수가 아니라 규정이닝인 것을 보면 생각도 할 줄 안다"며 "그 목표를 이루다 보면 점점 업그레이드 될 거라 확신한다"고 설명했다.
- 17:54
- 조회 49
- 잡담
-
- 삼성) 포수에대해서 저렇게 생각하는거 소름돋는다
- 17:54
- 조회 29
- 잡담
-
- 삼성) 내야->외야랑 지타(외야)->포수 이게 결이 맞나?
- 17:53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