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오타니가 믈브 최초로 선발투수&선두타자 홈런을 쳤다는 기사를 봄
무명의 더쿠
|
14:57 |
조회 수 43
그거 우리도 시켜줄 수 있어......크보최초로 어때
우린 300만 달러는 못 주지만 1번타자와 선발투수 모두 시켜줄 수 있단다 이런거라도 안되겠니 ✧( -̥̥᷄ _ -̥̥᷅ )
우린 300만 달러는 못 주지만 1번타자와 선발투수 모두 시켜줄 수 있단다 이런거라도 안되겠니 ✧( -̥̥᷄ _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