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금 좀 심하긴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5522799 무명의 더쿠 | 14:29 | 조회 수 433 외부얘긴데 지금 완전 프레임 굳어져서 말함미노 미출장 해야 이긴다로 시작해서이제는 아예 1군에 없어야 한다임있으면 기운 안좋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