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올려줘서 맘이 바뀔 것 같진 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새 고척가면 뭐먹어?
- 16:55
- 조회 2
- 잡담
-
- 롯데) 박세웅 그때 우취되서 5선발 자리로 가면서 며칠 더쉰고 말고 없자나....
- 16:55
- 조회 2
- 잡담
-
- 삼성) ⭐2026 KBO 올스타전 드림 올스타 베스트12 선정⭐
- 16:55
- 조회 6
- 스퀘어
-
- 삼성) 매년 감독으로 난리나는 시기 있는거 지겹다 ㅠ
- 16:55
- 조회 1
- 잡담
-
- 기아) 햄 190승 워터밤 못봤으니까 오늘 191승해서 워터밤 하자
- 16:55
- 조회 4
- 잡담
-
- 학연으로 뽑아주는곳 한군데 아는데
- 16:55
- 조회 77
- 잡담
-
- 삼성) 최원태가 아무리 못미더워도 평균적으로 기대되는 성적이 있는데 걔네보다 5선발을 더 기용하는게 이해가 안 가
- 16:55
- 조회 8
- 잡담
-
- 삼성) 삼스타 올스타 올린거 봄?ㅋㅋㅋㅋㅋㅋㅋㅋ
- 16:55
- 조회 37
- 잡담
-
- 한화) 류문허강 완전 아기돼지삼형제에 돼지대장
- 16:55
- 조회 5
- 잡담
-
- 올스타전 베스트12 현재 홈런 개수
- 16:55
- 조회 38
- 잡담
-
- 엔씨) 민우가 기억해야하는게 솜로그는 올스타랑 별개야
- 16:55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찬호도 9번에 놓고 싶은데...
- 16:54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난 전다민 기대 안하는게 중견에서 사고치는거도 그렇고 대주자 나왔을 때도 심각함
- 16:54
- 조회 23
- 잡담
-
- 엘지) 걍 홀리몰리 빼고 다 없애도 아웃송 쓰는 데 1도 지장없을듯
- 16:54
- 조회 17
- 잡담
-
- 기아) 고흐흑
- 16:54
- 조회 57
- 잡담
-
- 두산) 3루수 박지훈 선발로 보고싶다 안재석이 너무 안좋으니까
- 16:54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좌민석 우승민 대박터지면
- 16:54
- 조회 23
- 잡담
-
- 최원준은 걍 선수단에서 개큰 몰표를 받아서 뒤집힌듯ㅋㅋㅋㅋㅋㅋ
- 16:54
- 조회 123
- 잡담
-
- 두산) 매번 재석이 진짜 마지막 기회같네 ㅇㅇ해도 담날 라인업에 있음
- 16:54
- 조회 36
- 잡담
-
- 엘지) 보경이 덥비씨 다녀오고 바로 엘튭에서 영상도 만들어주고
- 16:54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