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에서는 아직도 메쟈 보낸 선수들을 팔아치운듯이 말하더라?... 여기서 나온말 아니지만..!! 선수들이 메쟈 원해서 간건데 구단이 팔아치웠다는듯이 말하는거 좀 팬들 입장에선 짜증나겠다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