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쟈간 키움 선수들 리턴하겠네 비꼬는 애들 높은 확률로 키움이 하위권인것도 비웃는 심보일텐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604660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169 진지하게 걔네 다 리턴하면 키움이 하위권이 아닐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