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도를 지들이 만들어서 쳐패는거 진짜 그러지마 없어보인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흐어엉 마킹 홈할까 원정할까 고민중이었는데 메쟈놈들아ㅠㅜ
- 15:02
- 조회 0
- 잡담
-
- 한화) 재원이 공이 자꾸 뜬다 ㅠㅠ
- 15:02
- 조회 3
- onair
-
- 근데 아까 보니까 양키즈가 다시 접촉한다는데 하현승네 쪽에서 이렇다할 액션 없다고 하던데
- 15:02
- 조회 1
- 잡담
-
- 두산) 오늘 투수들 다 뜬공형인가
- 15:02
- 조회 2
- onair
-
- 지우야 게시물 잠시 보관해봐
- 15:02
- 조회 47
- 잡담
-
- 순서 정배면 하현승 김지우 다음 누구야??
- 15:01
- 조회 68
- 잡담
-
- 근데 하현승 직행이면 김지우도 오히려 좋아아닌가
- 15:01
- 조회 74
- 잡담
-
- 아니 근데 뭔 기자썰도 아니고 펨코썰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01
- 조회 57
- 잡담
-
- 하현승은 투수에 대한 미련이 커서 메이쟈 안간다는 분석이 많았는데.,. 양키스가 그걸 바꿨으려나
- 15:01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재원아 쳐보자!!
- 15:01
- 조회 3
- onair
-
- 조건이 찐인지는 모르게지만 금액만으로도 널 1라운드 급으로 대우해줄게임
- 15:01
- 조회 30
- 잡담
-
- 저 조건은 썰이고 저 썰쟁이는 원래도 그쪽얘기하는 사람 맞고 ㅇㅇ
- 15:01
- 조회 53
- 잡담
-
- 아니 근데 저 조건이 썰이래도 금액만 봐도 작년 1라후반이랑 비슷한데 지원 잘해줄듯
- 15:01
- 조회 18
- 잡담
-
- 기아) 광주에서 대전가는 방법 기차or버스?
- 15:01
- 조회 30
- 잡담
-
- 지우야 인스스 버건디로 다시 올려야 할수도 있겠다...
- 15:01
- 조회 123
- 잡담
-
- 저정도면 국내에서 시즌뛰다가 백퍼 포기한거 후회한다
- 15:01
- 조회 32
- 잡담
-
- 돈 있는 다른 구단 더 없어?
- 15:01
- 조회 10
- 잡담
-
- 나는 근데 저정도까지 조건을 제시하면 진짜 가는게 맞다고 봄...
- 15:01
- 조회 12
- 잡담
-
- 하현승 갈 거 같네
- 15:01
- 조회 142
- 잡담
-
- 이렇게 난리니까 하현승 크보에서 뛸때 어떨지 너무 궁금하긴함
- 15:01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