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뭐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우리 홍보도 안햇는데 5명 가는 거면
- 16:22
- 조회 0
- 잡담
-
- 엔씨) 집집이 왔다!!!머리봐ㅋㅋㅋㅋ
- 16:22
- 조회 1
- 잡담
-
- 엘지) 아 오늘 보여주등가 ( ♧ ≖_≖ )( ≖_≖ ☆ )
- 16:22
- 조회 1
- 잡담
-
- 기아) 올러 기대되는 이유. 비시즌때 페스티벌갈때도 이러고 감 ^ᶘ=◔ᴗ◔=ᶅ^
- 16:22
- 조회 4
- 잡담
-
- 기아) ㅇㄱㅇ 언준이 열심히 투표해놨더니만
- 16:21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집집이 사직이래 이발도함
- 16:21
- 조회 12
- 잡담
-
- 엔씨) 가? 우주 빵 가는거야.˚‧º·₍๐´Ⱉ`๐₎ꔪ‧º·˚.
- 16:21
- 조회 3
- 잡담
-
- 중간투수 RP의 R은 뭐임?
- 16:21
- 조회 2
- 잡담
-
- 한화) 아니 백호랑 해민쌤만 사진 왜 저럼ㅋㅋㅋㅋㅌ
- 16:21
- 조회 9
- onair
-
- SSG) 병현이진짜아깝네
- 16:21
- 조회 12
- 잡담
-
- SSG) 난 그냥 올스타 이래서 안봐
- 16:21
- 조회 25
- 잡담
-
- SSG) 베12뽑힌건 좋고 맘같아서 최정박성한 치료나 받았음한다
- 16:21
- 조회 9
- 잡담
-
- 한화) 감추는 몇명가???
- 16:21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서준이 2루수 해줬어야지 ^ᶘ=o̴̶̷︿o̴̶̷=ᶅ^
- 16:21
- 조회 22
- 잡담
-
- 엘지) 뭐야 결과나윰??
- 16:21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선수 투표 언제한거지 5월말 6월초?
- 16:21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인서 퓨처스 올스타때는 동생들이랑 갔는데
- 16:21
- 조회 23
- 잡담
-
- 아 선수단표 ㄹㅇ성적충이라 웃김
- 16:21
- 조회 95
- 잡담
-
- 한화) 아니 근데 ㄹㅇ 패하면 투표할 힘이 안 나긴함
- 16:21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이승민 그는 누구인가 성적만 보아도 알 수 있다 삼성라이온즈 연고지인 대구고등학교의 최고 좌완 에이스 투수이다 대구고가 배출한 최고의 좌완에이스 그저 GOAT이자 2026 KBO 올스타전에 드림팀 중간계투 선수로 베스트12에 선정된 ERA 1.65 그 이름 이승민
- 16:21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