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구단도 참전하면 돈이 더 불겠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생각보다 순이가 선수단 표도 많이 받았네
- 16:10
- 조회 0
- 잡담
-
- 한화) 라자 멩이 선수단 투표 많이 받았네???
- 16:10
- 조회 7
- 잡담
-
- 엘지) 저거보고 선수들이 미안해하고 선수들이 반성해야됨
- 16:10
- 조회 29
- 잡담
-
- SSG) 좀 빡친다 박성한 상 아무것도 못주고 올스타도 못보내는거
- 16:10
- 조회 39
- 잡담
-
- 기아) 해영탁 둘 다 팬투표도 1위였구나
- 16:10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도영이 점수 50.95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6:10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올스타 비하인드 하민이 주접 기대해도 되나
- 16:10
- 조회 9
- 잡담
-
- 기아) 끼끼 얼마나 잘 즐기고 올까
- 16:10
- 조회 3
- 잡담
-
- 삼성) 삼튜브 신나게 공주템 쇼핑중일듯 ꒰( ◔ ₃◔ )꒱~♪
- 16:10
- 조회 9
- 잡담
-
- 삼성) 승민이는 쏠 초반에 1위 유지한게 천만다행임
- 16:10
- 조회 32
- 잡담
-
- 롯데) 고씨는 자기 타이밍이 있는데 그걸 앞에 황이있으니 자기타이밍에 멋쳐서 그런것같고
- 16:10
- 조회 16
- 잡담
-
- SSG) 리셋만 아니였어도...
- 16:10
- 조회 50
- 잡담
-
- 기아) 나눔 선수단투표 최다 도영이인듯?
- 16:10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우리팀 팬들 진짜 성적안좋으면 아예 투표안하는 거 매우 투명하다.
- 16:10
- 조회 17
- 잡담
-
- SSG) 무니 불펜투수 선수단 투표 1위네
- 16:10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영하 선수단 투표 꼴지였구만
- 16:10
- 조회 58
- 잡담
-
- 엘지) 성적으로 밀릴 사람들이 밀린건데 ㅋㅋㅋ
- 16:10
- 조회 65
- 잡담
-
- 엘지) 지환이는 아깝긴 하다
- 16:10
- 조회 97
- 잡담
-
- SSG) 솔직히 리셋 전에 병현이가 1등이었어서 진짜 해볼만 했거든..
- 16:10
- 조회 55
- 잡담
-
- 삼성) 케찹고백: 자욱이랑 아즈만 갈줄알았어 ꒰(〃⌒▽⌒〃)꒱ゝ
- 16:10
- 조회 2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