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근데 저정도까지 조건을 제시하면 진짜 가는게 맞다고 봄...
무명의 더쿠
|
15:01 |
조회 수 21
뭐 솔직히 말해서 한국에서 키우는거랑 미국에서 키우는거랑 좀... 다를거잖아..
그동안 미국 진출한 선수들도 솔직히 한국 소속 구단이 키웠다기보단 어쨌든 본인들이 스스로 가진게 많아서 큰게 더 많은거같은데
현승군도 똑같이 이미 가진게 많다면 더 나를 적극적으로 키워줄 수 있는 미국에 가는게 맞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