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성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우리 보냈어 쭌Ꙩꙻ▾Ꙩꙻ??!?!??!?!!?!?!
- 17:42
- 조회 0
- 잡담
-
- 우리팀 치어의상 안이쁨 그냥 안이뻐요 예전엔 괜찮았는데? 아뇨 그냥 첨부터요
- 17:42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김영웅 어제 아이싱했다길래 걱정했는데 오늘 3루수 선발 출장인거 보면 괜찮은가보네
- 17:42
- 조회 1
- 잡담
-
- SSG) 선수단 장악도 못하는데 무슨 감독이냐
- 17:42
- 조회 7
- 잡담
-
- 한화) ㅊㅇ 바지길이 말 계속 나오던데 안늘리는 이유는 뭘까
- 17:42
- 조회 9
- 잡담
-
- 삼성) 24일 경기 전 만난 박진만 감독은 “동점 됐으면 포수는 최형우”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포수가 없지 않나. 전직 포수 출신인 최형우밖에 없었다. 그러려고 그 타석에 넣었다”며 유쾌하게 말했다.
- 17:42
- 조회 7
- 잡담
-
- 기아 치어 홈런 치면 덤블링하는거 귀여움
- 17:42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어제부터 순더레 하고 있는데
- 17:42
- 조회 10
- 잡담
-
- 난 우리팀 밤티 정복은 이게 최고라고 생각한다 ◕▾◕
- 17:42
- 조회 31
- 잡담
-
- 올스타 투표 끝났구나ㅋㅋㅋㅋ
- 17:42
- 조회 3
- 잡담
-
- SSG) 선수방패 좀 그만써라 이숭용
- 17:42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보넥도 명재현 군을 야선으로 착각한 스레드 둥이
- 17:42
- 조회 57
- 잡담
-
- 알유스크레치는 춤도 황당했어
- 17:42
- 조회 69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도 마지막 2아웃 1, 3루 기회에서 교체를 고민했었다"며 "단순히 못 쳐서 아쉬운 게 아니라 왜 2스트라이크까지 안 칠까 싶은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보통 득점권 위기에서 빠른 카운트에서 승부를 보는데 더 공격성이 강할 듯한 선수가 안 그러니까 아쉬움이 더 컸다"라고 바라봤다.
- 17:41
- 조회 44
- 잡담
-
- 기아) 근데 영탁이 어차피 맨날 코스프레하고 등판하지 않나?
- 17:41
- 조회 34
- 잡담
-
- SSG) 9위 하는데 선수들은 다 갈림
- 17:41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케톡에서 누가 주허니 훈훈하대
- 17:41
- 조회 46
- 잡담
-
- 삼성) 뒷북인것 같긴한데 승민이 올스타 가는구나
- 17:41
- 조회 17
- 잡담
-
- 난 롯데 치어리더 조아.. 목나경언니(언니아님) 에너지가 너무 좋음
- 17:41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카메론 빠진 거 신기하네
- 17:41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