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레드 안 해서 트위터에서 주운거지만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요즘 원태 잘한다는 증거
- 23:03
- 조회 1
- 잡담
-
- kt) 걍 엥씨가 얼른 와야됨
- 23:03
- 조회 0
- 잡담
-
- kt) 포수 마스크를 쓴 안현민😎 완벽한 블로킹에 삼진까지 이끌어냅니다!
- 23:03
- 조회 3
- 스퀘어
-
- 엘지) 염감 저정도면 포박 아니냐?
- 23:03
- 조회 3
- 잡담
-
- 키움) 150606 << 이건 그냥 풀경기 봐도 재밌어
- 23:03
- 조회 3
- 잡담
-
- 엔씨) 형준이 타격이 갑갑하다
- 23:03
- 조회 8
- 잡담
-
- 기아) 감독 인터뷰 ㅈ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 23:03
- 조회 28
- 잡담
-
- 기아) 둘이 갑자기 뛰길래 찍었는데ㅋㅋㅋ
- 23:03
- 조회 26
- 잡담
-
- SSG) 으쓱아 너네 유니폼중에 노란 곤룡포 같은게 뭐였을까
- 23:03
- 조회 27
- 잡담
-
- 엔씨) 팀 유격이 12갠데 용타가 8개 것도 죄다 스찌인게
- 23:03
- 조회 18
- 잡담
-
- SSG) 나 로운이랑 동갑임
- 23:03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올해 좀 슬픈게 존재감쪽으로 아조씨 없어서 빈 자리는 헛헛한데 전력면에서 보면 없는거 티가 하나도 안남
- 23:03
- 조회 38
- 잡담
-
- 롯데) 근데 오늘은 노들이 사직 치고... 1회에 공 그렇게 많이 던지지만 않았어도 더 던졌을 것 같아서
- 23:02
- 조회 28
- 잡담
-
- 두산) 타팀 카테 글보고 생각났는데 우리 올해도 두플래쉬 하려나?
- 23:02
- 조회 21
- 잡담
-
- SSG) 후니하니 플니폼 맡겨 놨으니까 일단 후니ver는 파랑으로 해줘 ૮₍◕ᴥ◕₎ა
- 23:02
- 조회 6
- 잡담
-
- kt) 프리워페도 저렇게하는데 워페 얼마나 크게할건지 감도안옴
- 23:02
- 조회 7
- 잡담
-
- SSG) 민준이 구운감자상태인데 얼굴 빨개진게 보이는게
- 23:02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아 ㅋㅋㅋㅋㅋㅋㅋ
- 23:02
- 조회 61
- 잡담
-
- 롯데) 내일 밀니폼의 권위자 밀니폼의 지배자 밀니폼의 황제 민석이가 마지막 갓차의 완봉 보여준다네요 ദ്ദി( •̅𐃬•̅ )∧
- 23:02
- 조회 16
- 잡담
-
- 키움) 난 약간 웃기긴한데 넥센이라는 이름이 너무 짱센이름이라 입덕했음
- 23:02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