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 주류 의견에 반대하는 글을 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웅세가 언제 쉬었어?
- 17:04
- 조회 1
- 잡담
-
- kt) 근데 원준이 팬투표수 보면 정말로 여러팬분들도 많이 투표해주신 거같다
- 17:04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내년에는 2루주전 이도윤 팬투표로 보내고싶다
- 17:04
- 조회 4
- 잡담
-
- 엘지) 솔직히 다른 건 모르겠고 오지환은 아쉬움
- 17:04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아 진짜 가져오는 것마다 별로임
- 17:04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정말 이겼으니 망정이지…또 한번 후회하고, 또또한번 되새길 수밖에 없다"며 혀를 찼다.
- 17:04
- 조회 29
- 잡담
-
- 롯데) 근데 일요일에 진욱이 들어오는건가?
- 17:04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이정도면 세웅이 갈리는거 막으려고 하늘이 비를 내려주나 싶고
- 17:04
- 조회 9
- 잡담
-
- 엘지) 내년에 투표 안한다고 해봤자 어차피 내년투표화력은 내년 엘트 성적이 더 중요함
- 17:04
- 조회 2
- 잡담
-
- 두산) 아무튼 연패 그딴거 끊자 ʕ ◠‿◠ ʔ 오늘 좋은 날인데 경기도 이겨야지
- 17:04
- 조회 4
- 잡담
-
- 롯데) 사실 나씨도 진욱이도 맞아나가서+ 순듑 잘해서 휴식 준게 커보여서
- 17:04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오늘 못하면 안재석 ㄹㅇ 2군 가야됨
- 17:03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응단 엠씨 치어
- 17:03
- 조회 73
- 잡담
-
- 전에 대충 팬투표 20만 차이나면 안전빵이라고 본 것 같은데
- 17:03
- 조회 99
- 잡담
-
- 삼성) 구자욱 하루 빼길 바랬는데 오히려 2자욱으로 땡겨졌네
- 17:03
- 조회 48
- 잡담
-
- 엘지) 걍 성적이 다임 내년에 올스타할때쯤 또 성적좋으면 투표 많이 할걸
- 17:03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뭐 맨날 그렇지만 오늘은 진짜 상위에서 점수 나야되네..
- 17:03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자욱이 안뺸건 그나마 그러려니함
- 17:03
- 조회 49
- 잡담
-
- 엘지) 어차피 지금 다들 이럴 거면 투표 왜하냐 어쩌냐 해도 내년이면 리셋돼
- 17:03
- 조회 55
- 잡담
-
- 올스타 팀을 다시 한번 섞는다면 어떻게 나누는게 좋을까
- 17:03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