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뭐 맨날 그렇지만 오늘은 진짜 상위에서 점수 나야되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8348 무명의 더쿠 | 17:03 | 조회 수 23 글고 점수나야지 당분간 2류 3순 5오랑 쓸것같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