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대타감 1명도 없는 팀은 우리뿐일듯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988276 무명의 더쿠 | 20:46 | 조회 수 52 죄다 수비위주야한명은 타격좋은 타자쓰고 수비좋은 백업넣으면 되는거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