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직관이라 손융 아이블랙 지금 봤는데 이거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35
https://x.com/i/status/2069721955016851476
https://x.com/i/status/2069740530448449772
니 지금 애교형 포수 닉값 하나
왜 하트를 달고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야븐놈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