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면 너가 해야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틀드설돎->틀드안한다! 안한다! 존나성내는기사->보냈지롱 ㅇㅈㄹ이라서
- 23:28
- 조회 0
- 잡담
-
- 롯데) 오늘 팀내에서 피로도 검사를 했는데 준용이가 높게 나와서 휴식했대
- 23:27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직관 보부상 랑이들 혹시 가방 추천좀 해줄수 잇어..?
- 23:27
- 조회 3
- 잡담
-
- 키움) 굿바이 영상도 없어서 끝이 안나는 감정인거 알아?
- 23:27
- 조회 19
- 잡담
-
- 키움) 박뱅 은퇴식 다시 생각해도 개빡치네
- 23:27
- 조회 8
- 잡담
-
- 두산) 진짜 순이 규정 채웠으면 좋겠는데 ㅜㅜ
- 23:27
- 조회 16
- 잡담
-
- 키움) 난 송 작년에 운것도 가끔 기억남
- 23:27
- 조회 29
- 잡담
-
- 키움) 주말에 하성이랑 정후 또 만나네
- 23:27
- 조회 5
- 잡담
-
- 키움) 박뱅은 진짜 이팀 뭐가 좋다고...
- 23:27
- 조회 33
- 잡담
-
- 키움) 한조최....
- 23:27
- 조회 28
- 잡담
-
- 키움) 그 단상인터뷰 시리즈 자체도 약간 가슴 박박 찢어지는 시리즈였음...
- 23:26
- 조회 33
- 잡담
-
- 키움) 그렇게 보내버려서 좋은 선수라고 내가 항변하고싶은데 내가 감히 말도 못해.....
- 23:26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아 걍 채은성 내일 올리면 안됨? 타자들 김경문이 오지게 굴려서 다 힘빠져보이는데
- 23:26
- 조회 28
- 잡담
-
- 키움) 22 코시 엔트리중에 지금 팀 1군에 남은거 김성진 안우진 김웅빈밖에 없는거 알아?..
- 23:26
- 조회 28
- 잡담
-
- 키움) 몰라.. 걍 돌아온 저 둘이 ㄹㅇ 특이케이스같아.. 여기가 뭐 그렇게 좋다고 되돌아오냐
- 23:26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올스타 전까지 순이 홈런 세개 더 치면
- 23:26
- 조회 45
- 잡담
-
- 롯데) 먼캡 와우
- 23:26
- 조회 79
- 잡담
-
- 삼성) 사진 저장 잘 안하는데 내가 저장해둔 삼라짤 몇개.. 갑자기 공개해봄
- 23:26
- 조회 30
- 잡담
-
- 기아) 개웃긴 끼부자
- 23:26
- 조회 80
- 잡담
-
- 키움) 혹시 뱅 은퇴식 못 온 도미중에 티샤스 나눔받을 사람있어?
- 23:26
- 조회 39
-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