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솔직히 다른 건 모르겠고 오지환은 아쉬움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9150 무명의 더쿠 | 17:04 | 조회 수 482 성적 별로네 어쩌네 하지만그래도 유격수 포지션끼리 비교하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고팀 내에서도 필요할 때 해 준 부분도 있고무엇보다 잠실 마지막인데 싶어서... ㅠㅠ오지환 감추로 가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