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응단 엠씨 치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8504 무명의 더쿠 | 17:03 | 조회 수 278 언제까지 같이가냐... 다 좀 바꿨으면특히 이번 라뱅이랑 이댕 시구때 팬들 더 실망한듯오렌지 인원 밀어줘 팬 많아 몇년째 갈야가줘몇년이 지나더 응원리딩 못하는건 역량이 안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