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 _ -̥̥᷅ =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곰들아 수빈이 콧소리 내는것도 왜 기엽지
- 22:12
- 조회 0
- 잡담
-
- 기아) 두두지 썬크림 무기자차 쓰냐
- 22:12
- 조회 2
- 잡담
-
- 롯데) 밀니폼을 홈니폼으로
- 22:12
- 조회 4
- 잡담
-
- 키움) 원래 이팀은 틀드로 와서 터지는 게 팀컬러였는데
- 22:12
- 조회 3
- 잡담
-
- 두산) 바악찬호~~rrrr히
- 22:12
- 조회 8
- 잡담
-
- 두산) 최민석 6월성적 4경기 26이닝 3승 ERA 1.04 WHIP 0.77 피OPS 0.420
- 22:12
- 조회 6
- 잡담
-
- 롯데) 아 ㅅㅈㅎ 존나웃기다 이건
- 22:12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원중이 7년 연속 10세이브만 했으면 좋겠다 ㅜㅜ
- 22:12
- 조회 11
- 잡담
-
- 엘지) 폐하 신하될 뻔 했다는게 제일 웃겼다
- 22:12
- 조회 8
- 잡담
-
- 두산) 잘치는 애들 몰아두니까 확실히 결과가 나오네
- 22:12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다시 6위 ㅇㅇ..
- 22:12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집나간 타격감 다시 돌아와 돌아와 돌아와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2:12
- 조회 2
- 잡담
-
- 한화) 그냥.. 감독은 베이징올림픽에 계속 갇혀있음 그것도 특정 선수들한테
- 22:12
- 조회 11
- 잡담
-
- 엔씨) 그냥 불펜도 너무하다
- 22:12
- 조회 23
- 잡담
-
- 한화) 김경문은 걍 자기의 선택이 제일 중요함
- 22:12
- 조회 13
- 잡담
-
- 한화) 감독만 문제가 아니다 생각함
- 22:12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오늘 라인업에서 지찬이 넣고 자욱이 빠지고 화이팅해서 나오면 됨
- 22:12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박찬호 저렇게 열심히 찍고 수빈이 파라파라한테 바로밀린거야?
- 22:12
- 조회 41
- 잡담
-
- 한화) 근데 감독이 전분 세이버 이런거 안보기로 유명하긴함...
- 22:12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이유없어 7월에 잘 할거 같음
- 22:12
- 조회 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