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원중이 7년 연속 10세이브만 했으면 좋겠다 ㅜ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6126887 무명의 더쿠 | 22:12 | 조회 수 122 준용이 마무리 잘 받아먹으니까 계속 하고먼중이 딱 10세이브만 시켜도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