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현승이가 잔류 선언하고 한 인터뷰들 보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5366119 무명의 더쿠 | 12:14 | 조회 수 148 그러고 번복하고 가면 약간 노간지스러울것같긴해 (욕같은거 아님 그냥 장난스럽게 표현하는거임)그래서 남을듯 ㄹㅇ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