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군 와도 야수중에 제일 클듯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다른팀은 몰라도 우리는 3포수 해야되는 팀이 맞다고 생각해
- 15:13
- 조회 0
- 잡담
-
- SSG) 진돌 영상 보는데 너무 평범한 으쓱이임
- 15:13
- 조회 4
- 잡담
-
- 갔으면 좋겠는게 사실 크보구단들이 신인 키우는거에 크게 믿음이 없는것도 있음 나는...
- 15:12
- 조회 19
- 잡담
-
- (~˘▾˘)つ──☆*:・゚ ☆*평일도 주말처럼 행복해지는 마법이야!
- 15:12
- 조회 14
- 잡담
-
- 난 국내 남겠다고 선언한게 커보이긴해
- 15:12
- 조회 41
- 잡담
-
- 커뮤에서 가라 할수도 있지 별것이 다 웃기네
- 15:12
- 조회 39
- 잡담
-
- 근데 난 유망주들 메이쟈에서 헤매는 걸 너무 봐서 그런가
- 15:12
- 조회 32
- 잡담
-
- 한화) ㅇㄴㅈㄹ(੭ • ө • )੭⁾⁾🧡
- 15:12
- 조회 8
- onair
-
- 올린 조건 보고도 반응 없다며
- 15:12
- 조회 40
- 잡담
-
- 양키스가 백억준다고 했다고??
- 15:12
- 조회 51
- 잡담
-
- 아니 뭐 여기 누가 하현승 귀에 확성기 대고 너 가라했나
- 15:12
- 조회 21
- 잡담
-
- 썰은 펨코 엠팍 출처인 게 문제가 아니고 거기 사람이어도 맞춘 전적이 있는 사람이냐 이게 중요한거지
- 15:12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챈성 1루 수비 하고 이써?
- 15:12
- 조회 16
- onair
-
- 한화) 규현이 도루저지 할때마다 기대가 크다 ㅋㅋㅋㅋㅋ
- 15:12
- 조회 5
- onair
-
- 원래도 미국넘들만 선수 접촉 가능한거 싫었는데 다시한번 더 싫어짐
- 15:12
- 조회 26
- 잡담
-
- 뭐 퐈도 우린 60억 들고있는데 타팀이 100억 불렀다 이러면 그돈이면... 이러잖아ㅋㅋㅋ
- 15:12
- 조회 57
- 잡담
-
- 하현승 뿐만 아니라 직행하면 돈이 달라지니까 이해하지만
- 15:12
- 조회 70
- 잡담
-
- 아 오늘 먼 올스타?? 뜬다 하지 않았나
- 15:11
- 조회 96
- 잡담
-
- 사실 갈거면 이런 기사 나오기전에 도장 찍었지
- 15:11
- 조회 64
- 잡담
-
- 근데 조건보고 갈말 결정할거였음 일찍 잔류선언 안했을거 같고 본인 의지가 커보임 ㅋㅋ 그래서 난 안갈거 같음
- 15:11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