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해봐야 보는거 가지도 못하는 동사로마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026시즌 HR/9 규정이닝 TOP 10
- 17:17
- 조회 0
- 스퀘어
-
- 근데 구단이 치어팀 의상 관여 못하는 게 맞는것이
- 17:17
- 조회 31
- 잡담
-
- 삼성) 2달만의 복귀인데 본인도 익숙치않은 수비시키는거 보면서(결국 실책도 했고)
- 17:17
- 조회 3
- 잡담
-
- 엘지) 황건하 하면 ㄱㅂㅅ한테 햄최몇 질문 했던거 아직도 잊혀지질 않음
- 17:17
- 조회 14
- 잡담
-
- ㄱㅎㄴ가 역병을 뿌림ㅅㅂ
- 17:17
- 조회 78
- 잡담
-
- 기아) 고척 아직 어흥포카 남아있나?
- 17:17
- 조회 12
- 잡담
-
- 두산) 하 점수좀 팍팍내라 진심 야구보기 힘들고 잼없다ㅠㅠ
- 17:17
- 조회 6
- 잡담
-
- 든데 아웃송 뭐 50개씩 나오는데도 키티네 삼진송이 젤킹받아
- 17:17
- 조회 41
- 잡담
-
- 기아) 전체 카테 플 보고생각난거
- 17:17
- 조회 50
- 잡담
-
- 치어밤티병의 무서운 점 : 내년에 우리팀이 될수도 있음
- 17:16
- 조회 127
- 잡담
-
- 치어들 돌핀팬츠 싹 갖다 불태우고 싶음
- 17:16
- 조회 59
- 잡담
-
- 엘지) 장내아나는 진짜 좀 바꿔라
- 17:16
- 조회 35
- 잡담
-
- 롯데) 하라보는데 짐승님과 내가 함께 호흡하는 느낌이었어
- 17:16
- 조회 27
- 잡담
-
- 한화) 현빈이 이번에 꿈순이 빌려오나?
- 17:16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승규아쉽네 힝
- 17:16
- 조회 46
- 잡담
-
- 삼성 일단 안 입던 돌핀팬츠 입기 시작했잖아 ㅌㅋㅋㅋㅋㅋㅋㅋㅋ
- 17:16
- 조회 190
- 잡담
-
- 기아) 밑글보니까 생각난건데 몇주전에 신세계에 또잉 끼끼 사진 뜨지않았나
- 17:16
- 조회 50
- 잡담
-
- kt) 현민이도 작년에 지타말고 외야로 들어갔으면 갔을수도 있는데
- 17:16
- 조회 36
- 잡담
-
- 나 기아 치어 팀장 바뀌고 치어는 팀장 재량 크다는 말 믿어주는 사람 생겨서 존나 한 풀림
- 17:16
- 조회 175
- 잡담
-
- 롯데) 사직 비오니??
- 17:16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