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파프걸 배송 엄청 빠르네
- 17:26
- 조회 2
- 잡담
-
- 둥이네는 콜라보 유니폼만 입어도 충분할거 같은데
- 17:26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이 정도 비로 취소될수도 있어?
- 17:26
- 조회 11
- 잡담
-
- 이제서야 말한다 ㄱㅎㄴ 자꾸 숏폼 노리고 노래 내는 것도 ㅈ같았고
- 17:25
- 조회 79
- 잡담
-
- kt) 전체플 보다가.. 우리도 치어팀장 바뀌면 정복같은거 좀 나아지나
- 17:25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자꾸만 수빈이 인터뷰 말만 생각나게함
- 17:25
- 조회 29
- 잡담
-
- 치어는 소속사? 아님 팀장? 에따라서
- 17:25
- 조회 91
- 잡담
-
- 관심있는 치어 영상 하나보고나면 인스타 돋보기 알고리즘 난리나있음
- 17:25
- 조회 26
- 잡담
-
- 우린 트월킹 그거 반응도 구린데 안없애더라
- 17:25
- 조회 71
- 잡담
-
- 가끔 인스타에 여러팀 찍는 치어찍덕 알고리즘 떠서 계정 들어가보면 진짜 팀바팀인거 더 잘보임
- 17:25
- 조회 70
- 잡담
-
- 정보가 잘못도는거같아서 정정하는데 작년 기아치어팀장이 삼성치어팀장으로 온건 아님
- 17:25
- 조회 99
- 잡담
-
- SSG) 난 성한이 감추로라도 올스타 갔으면 좋겠어
- 17:25
- 조회 27
- 잡담
-
- 엘지) 파도타기 좀 그만해
- 17:25
- 조회 93
- 잡담
-
- 제2의삐끼삐끼 제2의이주은 대만갈라고 혈안되서
- 17:24
- 조회 95
- 잡담
-
- ^ᶘ=ᵔⰙᵔ=ᕦᶅ^ ^ᶘ=ᵔⰙᵔ=ᕦᶅ^ ^ᶘᕤ=ᵔⰙᵔ=ᶅ^ ^ᶘᕤ=ᵔⰙᵔ=ᶅ^ ^ᶘ=ᕤᕦ=ᶅ^ ᕦ^ᶘ=ᵔⰙᵔ=ᶅ^ᕤ^ᶘ=ᕤᕦ=ᶅ^ ᕦ^ᶘ=ᵔⰙᵔ=ᶅ^ᕤ
- 17:24
- 조회 45
- 잡담
-
- 엘지) 오늘 ㅂㄴㄷ 왔음 ㅇㅇ
- 17:24
- 조회 245
- 잡담
-
- 엘지) 좀 딴소린데 노출있어도 이쁜 옷이 있거든? 근데 내가 겜덬인데 어어....그런 느낌의 노출정복을 입음
- 17:24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엠씨 응단 치어……. 내가 진심으로 돈만 많앗으면 트럭 보냈다
- 17:24
- 조회 12
- 잡담
-
- 근데 노출은 둘째치고 정복은 이쁘게 만들기가 힘든건가?
- 17:24
- 조회 89
- 잡담
-
- 갸치들은 뭐 영상뜨거나 글뜨는거만 봐도 원팀느낌임
- 17:24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