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4월에 이럴거면 찬희 선발 돌려라 했는데 진짜 선발 돌림

무명의 더쿠 | 13:48 | 조회 수 274
선발 빌드업 하고 첫경기 퀄스 1실점하고 선발 첫승함

휴식주고 다음 롯데전에서 찬희못하고 

다음날 창섭이가 완봉하고 다 꼬임


바로 찬희 불펜 돌리고 불펜  4일동안 3번 나옴 2번은 멀티

후라고 휴식 준다고 화요일 멀티했는 애를 

경기후 토요일 대체 선발 한다고 통보함

토요일 대체선발 찬희 5이닝 무실점하다가 6회 기습번트 1루 송구미스후 런 맞고 5.1이닝 2실점 했는데 이날 우리 승리했음

그 주 2승밖에 못했는데 찬희 멀티 먹는날 승투되고 

찬희 선발날 승리함


찬희 정식선발 뛴게 5경기거든

2경기 nc 6이닝 1실점

          기아 5.1이닝 2실점 잘했고

2경기 롯데전 4.2이닝 5실점

          sgg 5.1이닝 4실점 못했어

이번 우중 힌화전은 내기준에는 잘한경기라

신인이 첫선발에 이정도로 못한다 소리 들어야 하나 의문임


선발투수 한두해 보는것도 아닌데 한번씩 무너지고 안되는 경기하는 선발도 많은데 갓 신인을 이렇게 후려칠 성적은 아닌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투표수대로 보내는건 아니지만 진욱 준용 예스 보내고 싶다 ദ്ദി( •̅𐃬•̅ )∧
    • 18:09
    • 조회 0
    • 잡담
    • 삼성) 원태 지가 뛰어서 공 잡는거 보고 다들 웃프다 이랬는데 뭔 멘탈 ㅇㅈㄹ
    • 18:09
    • 조회 6
    • 잡담
    • SSG) 곤장 어린이들 싸인해주려고 으쓱이들한테 마커 빌리고 포카리 나눔했댜
    • 18:09
    • 조회 6
    • 잡담
    • 두산) 아무리 프론트 의지로 냅두는거여도
    • 18:09
    • 조회 17
    • 잡담
    • 삼성) 진짜 야구 감독이 맞나 싶은게... 원래 투수는 컨디션 좋아도 볼넷 많이 나올 수 있고, 컨디션 별로라도 범타 유도 잘되서 투구수 적게 이닝 먹을 때 있음 득지 운도 중요하고
    • 18:08
    • 조회 12
    • 잡담
    • 삼성) 포수는 형우한테 진짜 시킬 생각이었던거보면
    • 18:08
    • 조회 20
    • 잡담
    • 두산) 쟤 못하는데 쓰는것도 싫고 쟤땜에 다른선수들 고생하는것도 싫음
    • 18:08
    • 조회 15
    • 잡담
    • 삼성) 근데 진짜 신기하다 혼자 여유로운듯
    • 18:08
    • 조회 9
    • 잡담
    • 삼성) 어제는 진짜 그 난리 난걸 원태 혼자 뺑이쳐서 수습했구만 와...
    • 18:08
    • 조회 21
    • 잡담
    1
    • SSG) 수리네한테 빌려와써 랜더스 이기는 빔๛ ก૮₍ ー̀  ᴥ ー́ก₎ა๛ ก૮₍ ー̀  ᴥ ー́ก₎ა๛ ก૮₍ ー̀  ᴥ ー́ก₎ა
    • 18:08
    • 조회 19
    • 잡담
    • 오늘 박곰이 정동문화사 웨이팅용 번호표까지 매진시켰대
    • 18:08
    • 조회 22
    • 잡담
    1
    • 삼성) 야수가 못잡아서 병살일거 무만 만들었는데 2실점으로 끝낸거면 멘탈 좋다고 하죠...
    • 18:08
    • 조회 24
    • 잡담
    2
    • 두산) 나이 40인데 올스타 투표 신기록 실화냐...양의지 "감격스럽다. 잠실구장 마지막이라..." [대전 현장]
    • 18:08
    • 조회 54
    • 잡담
    2
    • 삼성) 매니아단 슼에서 승민이 보고 깔뚱이 말대로 됐네 룰루랄라 들어왔는데
    • 18:08
    • 조회 31
    • 잡담
    • 한화) 상규랑 뉴곰 유니폼 안 입고 있네
    • 18:08
    • 조회 52
    • 잡담
    2
    • 삼성) 내가 투수였으면 1회에서 너갱이 나갔음ㅋㅋㅋㅋ
    • 18:07
    • 조회 30
    • 잡담
    • SSG) 감독아 감독아 니가 그런거 결정하라고 그자리에 있는거야
    • 18:07
    • 조회 23
    • 잡담
    • 삼성) 나쁘지 않았다 이러네
    • 18:07
    • 조회 28
    • 잡담
    • 한화) 바빕신이시여 제발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07
    • 조회 22
    • 잡담
    1
    • 삼성) 투수가 충분한 휴식준다고 무조건 잘던지는줄 아는거야?
    • 18:07
    • 조회 39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