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터트린 사람이 따로 있는데 엉뚱한 사람 말소하는 그림은 이상함... 아무리 이호준이 역대급 이상한 감독이라해도 조금이라도 정신이 있다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아 우리도 숨 좀 쉬고 살자✧•° •° •°⎝( °`ㅁ´ ° ) ⎠ °• °•°•✧
- 14:49
- 조회 9
- 잡담
-
- 솔직히 46억이면 그냥 퐈 아닝교
- 14:49
- 조회 5
- 잡담
-
- 나는 뭔가 한국야구 팬이라서 오히려 직행해서 잘크는 유망주 보고싶은거 같음
- 14:49
- 조회 1
- 잡담
-
- 46억이면 포스팅 전까지 7년 동안 정후급 성적 찍어도 못받을 것 같은데
- 14:49
- 조회 5
- 잡담
-
- 크보 뉴비라 궁금한데 메쟈 가도 국대에서 부를수있지?
- 14:49
- 조회 9
- 잡담
-
- 삼성) ㅅㅈㅎ 올해 찬희 우중전까지는 카테에 감독욕 글케많지않았음
- 14:49
- 조회 10
- 잡담
-
- 그냥 존나 고민될듯
- 14:49
- 조회 28
- 잡담
-
- 현승군 근데 진짜 잠재력 어마무시한가봐 메쟈 가든 안가든 멋진 선수가 됐으면 좋겠닼ㅋㅋ
- 14:49
- 조회 19
- 잡담
-
- 46억이면 가도 인정이다
- 14:49
- 조회 16
- 잡담
-
- 난 트리플에이 시작 못해도 그 밑으로 안보낸다 약속하면 감
- 14:49
- 조회 36
- 잡담
-
- 현승아 뉴욕 물가 비싸 집도 작아
- 14:49
- 조회 41
- 잡담
-
- 하현승 재능이 진짜 좋긴한가보다
- 14:49
- 조회 27
- 잡담
-
- 삼성) 근데 ㅅㅅㅂ 별로 신경 안써도 되지?
- 14:49
- 조회 53
- 잡담
-
- 양키스 폰팔인가?
- 14:49
- 조회 55
- 잡담
-
- 한화) 규현이 수비 더 늘려서 1군 올라왔으면 (੭ • ө • )੭⁾⁾🧡
- 14:48
- 조회 21
- onair
-
- 만약 너네가 저렇게 구단이 돈 올리면서 와달라고 하면 갈거같음?
- 14:48
- 조회 43
- 잡담
-
- 46억 진짜 크다...
- 14:48
- 조회 10
- 잡담
-
- 이제 가고 안가고를 떠나서 터졌을때가 궁금함
- 14:48
- 조회 65
- 잡담
-
- ㅋㅇ도 저정도는 못맞춰줄것같은데
- 14:48
- 조회 243
- 잡담
-
- 두산) 종성이
- 14:48
- 조회 2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