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에 궁금해지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진짜 꼭 보내야되는 세명은 다 갔네 아싸 ㅎㅎㅎ
- 16:05
- 조회 0
- 잡담
-
- kt) 째언준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 16:05
- 조회 0
- onair
-
- 올스타 어디가 홈이야?
- 16:05
- 조회 0
- onair
-
- SSG) 성한아 푹쉬어 ૮₍ -̥̥᷄ _ -̥̥᷅ ₎ა
- 16:05
- 조회 0
- 잡담
-
- 한화) 인서만 사진이 덤덤햌ㅋㅋㅋㅋㅋ
- 16:05
- 조회 1
- onair
-
- 기아) 투표선수말고도 더 갈수있어?
- 16:05
- 조회 3
- onair
-
- 두산) 오랑이 보고싶엇는데。°ʕ°´ᯅ`°ʔ°。
- 16:05
- 조회 0
- onair
-
- kt) #수고햇어쭌 #잘햇어쭌 #기특해쭌 #대견해쭌 #최고야쭌 #칭찬해쭌 #소중해쭌 #사랑해쭌 #반햇어쭌 #대단해쭌 #천재야쭌 #미쳣어쭌 #해냇어쭌 #굉장해쭌 #왤케무리해쭌 #특별해쭌 #훌륭해쭌 #놀라워쭌 #감동해쭌 #넌강해쭌 #자랑스러워쭌 #사랑해쭌 #입이떡벌어져서안다물어져쭌 #나우뜩해쭌 #고마워쭌 #잘잡았어쭌 #퀸언쭌 #중참쭌 #스마트쭌 #기라성같은선배쭌 #고급져쭌 #거포쭌
- 16:05
- 조회 3
- onair
-
- 한화) 야호 백호 현빈 인서ㅜㅜㅜㅜㅜㅜㅜ
- 16:05
- 조회 5
- onair
-
- 엘지) 명단 한명씩 뜰때마다 그러게 잘했어야지..가 절로 나옴
- 16:05
- 조회 6
- onair
-
- 기아) 올러 무슨 코스프레할지 감도 안 온다 ^ᶘ=⊙ᴗ⚆=ᶅ^
- 16:05
- 조회 2
- 잡담
-
- 모지리 어디갔어ㅠㅠㅠㅠㅠ
- 16:05
- 조회 4
- onair
-
- 두산) 그래도 우리 여섯명이나 간거면 팬들이 죤내 힘내긴 함
- 16:05
- 조회 7
- 잡담
-
- 기아) 올해영탁도끼
- 16:05
- 조회 9
- onair
-
- kt) 쭌 ヽ(*˙▾˙*)ノ(▾˙*ノ)ヽ( ☗ )ノ(ヽ*˙▾)ヽ(*˙▾˙*)ノ
- 16:05
- 조회 4
- onair
-
- kt) 개감동 3년만에 올스타 베스트에 뽑힘
- 16:05
- 조회 19
- onair
-
- 두산) 순이 쫌 불안했는데 가서 좋다
- 16:05
- 조회 17
- onair
-
- 엘지) 근데 진짜 올해는 당당하게 말할 수 있음 니들이 잘하던가
- 16:05
- 조회 51
- onair
-
- kt) 단 한명인데 ㅜㅠㅠㅠ이렇게 행복하다ㅠㅠ
- 16:05
- 조회 23
- onair
-
- 두산) 선수단 투표 쎈데 우리 그래도 꽤 방어한듯 팬투표 꾸준히 한 게 ㄹㅇ 다행이다
- 16:05
- 조회 1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