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ㅅㅈㅎ 올해 찬희 우중전까지는 카테에 감독욕 글케많지않았음
무명의 더쿠
|
14:49 |
조회 수 198
6선발도 이해해주려는 덬들이 더 많았고..
근데 찬희 우중전 등판, 유영웅스타팅 이거 나온뒤로 다들 이제는 못참겠다라고 다 폭발한듯..
6선발도 이해해주려는 덬들이 더 많았고..
근데 찬희 우중전 등판, 유영웅스타팅 이거 나온뒤로 다들 이제는 못참겠다라고 다 폭발한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