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๐o̴̶̷︿o̴̶̷๐₎ꔪ 감사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ㄱㄱㅁ 언제 나가냐....
- 07:47
- 조회 11
- 잡담
-
- SSG) ꉂꉂ૮₍ •̅𐃬•̅ ₎აꉂꉂ૮₍ •̅𐃬•̅ ₎ა
- 07:46
- 조회 29
- 잡담
-
- 고척 야푸 질문! 광어계란롤 같은 게 있어?
- 07:45
- 조회 26
- 잡담
-
- 한화) 김경문 코시까지 처갔는데 올스타 감독 아닌거 욱긴듯...
- 07:42
- 조회 88
- 잡담
-
- 한화) 우드랜드선생님...🧡
- 07:39
- 조회 87
- 잡담
-
- 기아) 태형이두 현종이의 길로 잘간다
- 07:34
- 조회 218
- 잡담
-
- 엘지) 트윈스 기록의 축복이 끝이 없네✨️ 6월 24일 [덕아웃 직캠]
- 07:32
- 조회 63
- 스퀘어
-
- 두산전에 닭강정 먹으면 쫀맛이더라
- 07:31
- 조회 130
- 잡담
-
- 한화) 애초에 순번도 고정되있는거 웃김
- 07:29
- 조회 144
- 잡담
-
- 난 오늘 고척 가는데 뭐 먹어야돼??
- 07:25
- 조회 118
- 잡담
-
- 기아) 모지 나 사진첩 정리하는데 야알못 시절에 이걸 왜 저장한걸까
- 07:23
- 조회 286
- 잡담
-
- ㅇㅇㄱ 일찍 일어난 날에는 뭐다?
- 07:20
- 조회 171
- 잡담
-
- 두산) 족발 중자가 2인분이고 대자가 3인분이였어???
- 07:18
- 조회 199
- 잡담
-
- 기아) 특히 코치가 집에 가라고 할 정도로 선수들이 경기 후 남아서 훈련을 하는 문화도 큰 효과를 보고 있다. 한준수는 "안 맞을 때라고 남아서 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경기가 끝난 뒤 우리 선수들이 부족한 것이 있으면 찾아서 하는 것에서 조금 더 잘하고 있는 게 아닌가 생각한다. 잘 친다고 안 하고, 못 친다고 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 07:10
- 조회 378
- 잡담
-
- 키움) 하성이 스타팅 9번 유격/ 정후 6번 우익
- 07:09
- 조회 91
- 잡담
-
- 삼성) | ᴥ◕₎ა 사초온 나 대구고가 조아
- 07:09
- 조회 120
- 잡담
-
- 나 오늘 위팍가 ૮₍◕ᴥ◕₎ა
- 07:06
- 조회 115
- 잡담
-
- 일요일에 잠실 오랜만에 가는데 그래서 뭐 먹어야돼?
- 07:04
- 조회 105
- 잡담
-
- SSG) 준재 진짜 착실하다 어제도 냥이 올렸었네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06:59
- 조회 149
- 잡담
-
- 두산) 이거 온라인 어디서 사야해!?
- 06:57
- 조회 2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