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제시금도 까져서 저돈 받고 남으면 대단하다소리도 듣지만 한국에서 성적에 따라 저돈으로 계속 비교당할거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감추 보통 투수들이 많이 뽑히나?
- 16:27
- 조회 0
- 잡담
-
- 기아) 하하하 작년에 투표로 2명 보냈었구나
- 16:27
- 조회 1
- 잡담
-
- 엘지) 엘튜브랑 팬들 고생했어!
- 16:27
- 조회 0
- 잡담
-
- 삼성) 깔뚱멀뚱이 얼마나 신날지 감도안온다 ꒰( ꙨꙻᴗꙨꙻ )꒱
- 16:27
- 조회 1
- 잡담
-
- 엘지) 그냥 주영 강훈이는 너무 아쉬움
- 16:27
- 조회 4
- 잡담
-
- kt)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6:27
- 조회 9
- 잡담
-
- 근데 감추 몰빵해도 됨?
- 16:27
- 조회 28
- 잡담
-
- kt) 쭌 올스타 선정글에 자식 서울대 보낸거 같다는 댓 ㅈㄴ 웃김
- 16:27
- 조회 7
- 잡담
-
- 한화) 상규 올스타전 갔으면 ㅠㅠㅠㅠㅠ 상규가 그나마
- 16:27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인서가 올스타 베스트12 중에 유일하게 신인왕 자격이 있대
- 16:27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선수단 투표 어케하늨지 알려진거 있어?
- 16:27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상규는 감추로라도 가긴할거같음
- 16:27
- 조회 5
- 잡담
-
- 삼성) 승규가 안되고 투수라면 원태를 올립니다
- 16:27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찬호 이번 투표수도 외울까
- 16:2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아즈 홈런더비 또 나갔으면 좋겠어
- 16:27
- 조회 12
- 잡담
-
- 아 박건우 선수 아쉽다ㅠㅠㅠㅠ
- 16:27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진짜 키스톤이 가서 좋아요
- 16:27
- 조회 6
- 잡담
-
- 기아) ㅈㅍㅁㅇ 밑에 올러 종아리 나혼렙 이야기항거야 ˚₊‧.・゚゚・^ᶘ=ฅᯅฅ=ᶅ^・゚゚・.‧₊˚
- 16:27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올 큰 기대 안 했는데 키스톤 기특하다
- 16:27
- 조회 4
- 잡담
-
- 두산) 올스타 선수단 투표 보고 나니까 정우야 친구 많이 사겨라 정도 감상이 남네요
- 16:27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