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면 전쟁 7이상 찍는 시즌이 한번이라도 있어야하는데 없으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46억이면 메쟈가서 도전하는거 더 좋은거 같음
- 14:56
- 조회 0
- 잡담
-
- 믈브 양키스덬인데
- 14:56
- 조회 18
- 잡담
-
- 조건보니까 돈을 떠나서도 한국에선 맞춰줄수 없는 조건이네
- 14:56
- 조회 4
- 잡담
-
- 믈브도 대충 7년 정도 채우면 퐈야?
- 14:56
- 조회 5
- 잡담
-
- 부산고도 도미꺼 서울고도 도미꺼란 뜻이지?
- 14:56
- 조회 7
- 잡담
-
- 양키스가 돈 쓸 타이밍도 좋아보이고..
- 14:56
- 조회 19
- 잡담
-
- 도미네 오면 현승군은 뭘로 뛰어?
- 14:56
- 조회 39
- 잡담
-
- 하현승 운동하는데 가서 중얼거리기.. 와 이정후 1년차때부터 주전 했는데 와 이정후 마킹으로 고척 덮었는데 와 이정후 메쟈 갈때 돈 미쳤는데
- 14:56
- 조회 30
- 잡담
-
- SSG) 오늘 랜더스 이기면 빽다방 아이스크림!! ~18:30 동사로짜 환영⚾️◝૮₍ ⁰▿⁰ ₎ა◜🍦
- 14:55
- 조회 1
- 나눔
-
- 한국 스카우터가 샌프메타로 쳐다보면안되나
- 14:55
- 조회 69
- 잡담
-
- 나도 돈보다는 대우때문에 갈거같음 국내구단이 대우를 못해준단게 아니라
- 14:55
- 조회 32
- 잡담
-
- 구단이 저렇게 진심이면 난 가는게 본인한테도 좋아보임
- 14:55
- 조회 92
- 잡담
-
- 드랲도 국내선예매 이런거 안되나(농담인거알지)
- 14:55
- 조회 8
- 잡담
-
- 근데 조건은 어디에 얘기가 뜬거임?
- 14:55
- 조회 14
- 잡담
-
- 현실적으로 어려워하는 부분까지 해결 제공이면 무조건 가지
- 14:55
- 조회 22
- 잡담
-
- 양키스 요즘 잘하나
- 14:55
- 조회 9
- 잡담
-
- 현승군 재능이 보이나보다
- 14:55
- 조회 15
- 잡담
-
- 저 돈 준다고 하면 육성플랜도 알차게 짜고 있을 것 같은데
- 14:55
- 조회 21
- 잡담
-
- 와 요근래 직행 조건 중 역대급아님???
- 14:55
- 조회 16
- 잡담
-
- 심지어 양키스는 현승이 야수로 보는데 저렇게 대우해준다는거아냐
- 14:55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