큠현승 큠지우할게 그럼✧( -̥̥᷄ ᴗ -̥̥᷅ )و ̑̑˂ᵒ͜͡ᵏ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올타쿠 퍼포먼스 뭐할지 예상이 가면서 궁금하다
- 16:13
- 조회 0
- 잡담
-
- 엔씨) 우리 키스톤 둘 다 선수단 투표 많이 받은거 너무 기특해
- 16:13
- 조회 0
- onair
-
- 엘지) 강훈이는 올해 튀어나왔고 주영이도 마무리된지 얼마 안됐는데 내 생각보다 선수단 투표 잘받음 (♧ 𓏗ᴥ𓏗)(☆ 𓏗ᴥ𓏗)
- 16:13
- 조회 0
- 잡담
-
- 한화) 와 인서랑 라자 선수단 투표 미쳤네
- 16:13
- 조회 3
- 잡담
-
- 엘지) 팬투표 1위 많았음에 만족
- 16:13
- 조회 1
- 잡담
-
- kt) 오히려 팬들은 박무리한테 큰 관심 없는데 성적 위주의 선수단이 박무리 많이 뽑은 거 웃긴데 슬프다
- 16:13
- 조회 6
- 잡담
-
- 엘지) 너네 라인업은 봄?
- 16:13
- 조회 13
- 잡담
-
- 헐 때때 하또미 또 볼수있는거가
- 16:13
- 조회 8
- 잡담
-
- 두산) 내가 입덕하고나서 이런적 첨이라 너무 조아
- 16:13
- 조회 6
- 잡담
-
- 6월 선취점 승률
- 16:13
- 조회 26
- 스퀘어
-
- 키티네 최원준 올스타 얘기하는거 보고갔음 했는데
- 16:13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솔직히 우린 할만큼 했고 선수들이 더 잘햇어야지란 감상
- 16:13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스틴이만큼은 아니여도 햄장성적만큼만 했어도 니네 다 올스타 갔다
- 16:13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뺑이 친 팬들을 위해 자축포ㄱㄱ
- 16:13
- 조회 11
- 잡담
-
- SSG) 그래도 무니 선수단 1위인거 좀 마음좋다
- 16:13
- 조회 22
- 잡담
-
- SSG) 병현 성한 리셋 안 됐으면 가능성 있었을까?
- 16:13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선수단 몰표인데도 팬투표 밀려서 안 뽑힌 선수도 있는데
- 16:13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안되겠다
- 16:13
- 조회 43
- 잡담
-
- 근데 자기팀 못뽑는거면 나같아도 성적만 볼거같긴함
- 16:13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진짜 맨날맨날 열심히 투표한 보람 느끼네
- 16:13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