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ㅋ썰 그거 보고 말하는건가...? 그거 신빙성 잇는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ㅇㅇ 박찬호는 선수단투표도 어느정도 받은게 커보임
- 16:15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사실 곽빈 양의지 여기는 선수단 투표 걱정 별루 안 햇음
- 16:15
- 조회 9
- 잡담
-
- 한화) 상규 보내주고싶다... 감추 명단에 일단 넣어바.....
- 16:15
- 조회 4
- 잡담
-
- 키움) 건희 바로 4번타자 ㅇㅈㄹ 이제 화낼 힘도 없다 에휴..........
- 16:15
- 조회 5
- 잡담
-
- 엘지) 보경이 무조건 보내주고 싶었지만
- 16:15
- 조회 19
- 잡담
-
- 걍 팀 쿼터로 자르면 안되나
- 16:15
- 조회 42
- 잡담
-
- kt) 헐 원준이가됐어?? 오늘 감추도 나옴??
- 16:15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빈이는 코시선발도 국대선발도 해봤는데 올스타선발을 제일 마지막에 한다
- 16:15
- 조회 2
- 잡담
-
- 두산) 24 인생네컷 25 두베 나 안아 같은 거 찍어오시길 ʕ ◔ᴗ◔ʔ
- 16:15
- 조회 2
- 잡담
-
- 아니 감추는 또 다음주에 라이브발표라고??
- 16:15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엄청 잘할 필요도 없이 저점방어만 적당히 했어도 야수들은 더 많이 갔을걸
- 16:15
- 조회 12
- 잡담
-
- 엘지) 강훈이 주영이 찬규 지환이 보경이 감추로 갑시다
- 16:15
- 조회 6
- 잡담
-
- 선수단표 중요한거 알겠으니까 기간이나 줄여 제발
- 16:15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라자 좋아하던것만 생각나서 미안타 ㅠㅠ
- 16:15
- 조회 9
- 잡담
-
- 두산) 선수단 표 보고 두갱들 투표 개열심히 했구나 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15
- 조회 49
- onair
-
- 황재균이 최정이 자기 뽑았다고 투표 실명제라고 인스스 올린거 올스타 선수단투푠가?ㅋㅋㅌㅌㅋㅋ
- 16:15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신민재는 진짜로 팬들한테 고마워하고 올스타 때 맹훈련해라
- 16:15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우리 그래도 성적 좋은애들은 선수단표 1위임 ദ്ദിʕ •̅𐃬•̅ʔ
- 16:15
- 조회 9
- 잡담
-
- 삼성) 감추는 담주쯤 나오나??
- 16:15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라자 감추 에반가...
- 16:15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