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오늘 랜더스 이기면 빽다방 아이스크림!! ~18:30 동사로짜 환영⚾️◝૮₍ ⁰▿⁰ ₎ა◜🍦
무명의 더쿠
|
14:55 |
조회 수 65
선발이 승투면 +2
홈런치고 이기면 개당 +1
신인 첫 승은 챙겨줘야지 ૮₍ ⑉ ˃̵ጥ˂̵ ⑉ ₎ა
오늘은 랜더스가 이긴다!!
홈런치고 이기면 개당 +1
신인 첫 승은 챙겨줘야지 ૮₍ ⑉ ˃̵ጥ˂̵ ⑉ ₎ა
오늘은 랜더스가 이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