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힐리 올스타 홈런레이스 좀 궁금하다
- 17:54
- 조회 0
- 잡담
-
- SSG) 걍 김재환을 빼
- 17:54
- 조회 0
- 잡담
-
- 삼성) 아니 뭐 어쨌든 이뤄지지 않은 일이라 유쾌한척 인터뷰 했을텐데 심사가 내가 ㅈㄴ 꼬인 상태라 곱게 안보임
- 17:54
- 조회 3
- 잡담
-
- 삼성) 우리 어제 점수 안 내길 잘했다
- 17:54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지난번 찬희때도 그렇고 이번 유영웅때도 그렇고 "긴장"으로 퉁치는게 어이없다
- 17:54
- 조회 3
- 잡담
-
- 엘지)당근 투표 열심히했는데 팬투표결과가 많이 뒤집히면 속상할수 있는거아님?
- 17:54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수비 중시는 무슨
- 17:54
- 조회 6
- 잡담
-
- 박곰네 아웃송 섹시푸드라니
- 17:54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오늘 날씨가
- 17:54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악개소리 할까봐 어제 안 썼는데 솔직히 선발뒤에 유영웅 말이됨?ㅋㅋㅋㅋㅋ
- 17:54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전에 감독 대가리 꽃밭이라 쓰고
- 17:54
- 조회 11
- 잡담
-
- SSG) 선발 계속 돌던애도 아니고 첫 주전선발인데
- 17:54
- 조회 12
- 잡담
-
- 삼성) 23때부터 느꼈지만 야구관 ㅈㄴ 기괴한듯
- 17:54
- 조회 20
- 잡담
-
- SSG) 이어 "김건우도 목표가 '규정이닝'이라고 하더라. 승수가 아니라 규정이닝인 것을 보면 생각도 할 줄 안다"며 "그 목표를 이루다 보면 점점 업그레이드 될 거라 확신한다"고 설명했다.
- 17:54
- 조회 37
- 잡담
-
- 삼성) 포수에대해서 저렇게 생각하는거 소름돋는다
- 17:54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내야->외야랑 지타(외야)->포수 이게 결이 맞나?
- 17:53
- 조회 17
- 잡담
-
- 삼성) 뭐 저러니까 3포수 쓰면서도 연장가면 포수가 없지 ㅇㅇ
- 17:53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오늘 득점권에서 빵빵치는 거 좀 보고싶다
- 17:53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미리먹는 야푸
- 17:53
- 조회 51
- 잡담
-
- 한화) 라자 투표 많이 못해준거 너무 아쉽다
- 17:53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