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팬들이 자욱이를 좀 저평가(?????) 하는 이유중에 큰게
무명의 더쿠
|
12:08 |
조회 수 214
초반에 너무 헤멘다는 것도 있을거라
자욱이가 기복 줄였으면 좋겠음
아무말도 못하게 근데 이게 어려운걸 알아서
그냥 이런 스타일인거 받아들이는게 맞다고 생각함
하지만 팀내 연봉입지등을 생각했을때 기복 줄여야 하는게 맞긴함
하지만 그게 또 어려운걸 너무나 잘 알아서 답답하긴 함
욕하고 비난하는 걸 말하는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