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크보를 생각하면 안갔으면 좋겠다가도 크보의 신인 육성에 믿음이 안가서 가도 괜찮겠단 생각도 듬
- 15:15
- 조회 3
- 잡담
-
- 양키스가 믈브에서도 돈 많은 구단인데 저기서 돈 풀겠다고 마음먹으면 걍 모든 걸 다 해주는거.....
- 15:15
- 조회 5
- 잡담
-
- 두산) 근데 오늘 상대팀 투타 다 1군에서 많이 뵙던 분들이다
- 15:15
- 조회 0
- onair
-
- 기아) 호통이 led 키링처럼 호통이 야광봉 버전 나오면 좋겠다
- 15:15
- 조회 4
- 잡담
-
- 가라는 소리가 보기 싫은가봐
- 15:15
- 조회 21
- 잡담
-
- 일단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현승 측은 이렇다 할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 KBO 신인드래프트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2일까지. 불과 한 달 사이에 계약금을 무려 75만 달러(약 12억원) 넘게 올린 양키스. 앞으로 움직임이 더 공격적으로 변할 수도 있다.
- 15:15
- 조회 29
- 잡담
-
- 1. 비시즌 김하성이정후김혜성송성문 만나게해줄게 2.오타니 영상통화 시켜줄게 3.백남옥손만두 모듬만두 평생 무한제공 4.고양스타디움에서 하는 콘서트 무료로 듣기 가능
- 15:14
- 조회 44
- 잡담
-
- 오히려 퐈 플에도 나오는데ㅋㅋㅋ
- 15:14
- 조회 75
- 잡담
-
- 두산) 오 우리 유니폼 입고 움직이는 째깐군 처음봐
- 15:14
- 조회 7
- onair
-
- 근데 ㄹㅇ 거부하기엔 존나 큰돈이긴하다...
- 15:14
- 조회 15
- 잡담
-
- 친구가 야구를 보다가 배우 서인국? 닮은 선수가 있다는데 ㄴㄱ임..?
- 15:14
- 조회 63
- 잡담
-
- 자기가 보고싶은 소리만 보고싶음 커뮤를 쉬길
- 15:14
- 조회 10
- 잡담
-
- 양키스가 저렇게 현승군 지우군한테 엄청 어필하는데 둘다 남으면
- 15:14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오 째깐군 등판
- 15:14
- 조회 3
- onair
-
- 저런 제안에도 반응이 없으면 안가는거 아닐까
- 15:14
- 조회 95
- 잡담
-
- 크보 남고 포스팅 할 줄 알았던 선수가 못하기도 하고 해서
- 15:14
- 조회 43
- 잡담
-
- 갈거면 5월에 발표했을거같아서
- 15:14
- 조회 27
- 잡담
-
- 조건이 야구방에 지금 올라옴 > 저 조건이면 가는것도 보고싶다 ... 정말 별거아닌 플흐름이라고 생각함
- 15:14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우리 07즈 니가 치면 나도 친다 하는건가
- 15:14
- 조회 10
- onair
-
- 진심 문제될 거 없는 흔한 커뮤플인데
- 15:14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