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를 생각하면 안갔으면 좋겠다가도 크보의 신인 육성에 믿음이 안가서 가도 괜찮겠단 생각도 듬 https://theqoo.net/kbaseball/4255577922 무명의 더쿠 | 15:15 | 조회 수 60 신인 투수가 잘해봤자 첫해부터 갈리기나 하는걸 너무 많이 봐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