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플루크든 뭐든 풀타임동안 그 성적을 찍은 선수가 더 없으니 고나가 쓰이는거 아녀 https://theqoo.net/kbaseball/4255344705 무명의 더쿠 | 11:53 | 조회 수 123 드랲픽만봐도 어쨌든 구단에서 먼저 써볼만한거고 나도 쟤네 넘는 쟤네보다 잘하는 선수가 주전먹었음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