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우리카테 솔직히 칭찬많이하는카테도아닌데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416719 무명의 더쿠 | 13:02 | 조회 수 410 맨날 이길때날 질때나 싸우고 분석하는게 더 많아서 ㅌㅋㅌㅌ억빠 이러는거 걍 이해가안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