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오한들고 어 좀 괜찮나? 싶으면 바로 또 다른 부위 아프고 코막히고 목칼칼하고 오한은 드는데 나 지금 열은 안나....૮₍ •̅ ᴥ •̅ ₎ა근데 컨디션은 너무 안좋고 잠만 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선수단 투표 비율이 더 높은거야?
- 16:12
- 조회 0
- 잡담
-
- 두산) 민석이가 진짜 아까비다
- 16:12
- 조회 0
- 잡담
-
- 엘지) 감추로 강훈이나 주영이정도 갈것 같음
- 16:12
- 조회 2
- 잡담
-
- 한화) 그래도 라자는 독려쇼츠 올라와서 다행이다
- 16:12
- 조회 1
- 잡담
-
- 기아) 올타쿠쌤 ₊‧✩•.˚⋆( ⸝⸝ᵒ̴̶̷ O ᵒ̴̶̷⸝⸝ )🪄⋆˚.•✩‧
- 16:11
- 조회 6
- 잡담
-
- 롯데) 매기야 자매국밥 혹시 신발벗고드가나?
- 16:11
- 조회 4
- 잡담
-
- 두산) 80만 표도 뒤집어지는거보니까 다음에 또 투표할 일 있으면 빡세게 해야할듯ㅋㅋㅋㅋ
- 16:11
- 조회 7
- 잡담
-
- kt) 기특쭌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6:11
- 조회 4
- 잡담
-
- kt) 끼발 박무리 선수단 투표 마무리투수 1위네 드림 올스타팀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 16:11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우리는 불펜투수가 성적이 좋고 야수들은 다수가 성적이 안 좋았는데
- 16:11
- 조회 41
- 잡담
-
- 한화) 백호인서멩 뽑아주신 선수분들 감사합니다 ヽ(˶ᵔ ө ᵔ˶)ノ(ө ᵔ˶ノ)ヽ( 🔥 )ノ(ヽ˶ᵔ ө)ヽ(˶ᵔ ө ᵔ˶)ノ
- 16:11
- 조회 3
- 잡담
-
- 역시 선수들은 성적충이구나
- 16:11
- 조회 33
- 잡담
-
- 기아) 난 상준이 현창이 민이 뽑아준 약 20명의 선수단이 궁금하다
- 16:11
- 조회 21
- 잡담
-
- 한화) 근데 이글스가 투표기간에 너무 못난이였어...
- 16:11
- 조회 26
- 잡담
-
- SSG) 성한이랑 병현이 아쉽네
- 16:11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선수단 투표 준용 진욱 예스가 힘냈네
- 16:11
- 조회 29
- 잡담
-
- 뒤집혀도 선수단 투표 있는게 좋음
- 16:11
- 조회 66
- 잡담
-
- 기아) 올러 가는 거 넘 좋다
- 16:11
- 조회 28
- 잡담
-
- kt) ㅁㅊ 쭌 베스트12 입성이라니 미쳤다
- 16:11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식식이 권력 자랑
- 16:11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