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배아파서 그러냐는 글들 의도궁예라고 생각했는데 ㄹㅇ로 배아파서그러면왜안되는데? 이런글나오는거보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5415702 무명의 더쿠 | 13:01 | 조회 수 195 아니 진짜 그런 의도가 있다구...? 싶어서 당황했음 ㄲ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