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ㅇㅇㄱ 스탠리 세일하길래 야구장용으로 하나 샀다 ʕ ◔ᴗ◔ʔ https://theqoo.net/kbaseball/4255417092 무명의 더쿠 | 13:02 | 조회 수 122 손잡이 위로 달린거 3만원에 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