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2루 도루하는거 1루 코치역할도 커?? https://theqoo.net/kbaseball/4255612449 무명의 더쿠 | 15:43 | 조회 수 127 우리 승부처에서 주자가 조수행 이유찬인데도 도루에 너무 소극적임 원래 안이랬던거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