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 갈말 고민중이라 어디가 젤 잘맞나하고.. 네이버밖에 몰라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미리 준비했던 때랑 너무 다른데 올해 유영웅을 왜 봐야 하는지
- 13:03
- 조회 7
- 잡담
-
- 뭔 플이야? 누가 배아파서 미국 갔으면 좋겠다고 함?
- 13:03
- 조회 29
- 잡담
-
- 삼성) 6선발 이야기 하면 찬희를 평가해야 되서 더 짜증남ㅋㅋㅋ
- 13:03
- 조회 9
- 잡담
-
- 롯데) 밑에 동희 영상뜬거 봐라
- 13:03
- 조회 45
- 잡담
-
- 한화) 오늘 퓨 라인업
- 13:03
- 조회 48
- onair
-
- 두산) 동준이 머리가 좀 작아진거같아
- 13:02
- 조회 28
- onair
-
- 두산) ㅇㅇㄱ 스탠리 세일하길래 야구장용으로 하나 샀다 ʕ ◔ᴗ◔ʔ
- 13:02
- 조회 18
- 잡담
-
- 그냥 난 우리팀이 망주한테 털릴거라는 생각을 안하고 삼 그래서 배 안아파
- 13:02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우리카테 솔직히 칭찬많이하는카테도아닌데 ㅋㅋㅋ
- 13:02
- 조회 92
- 잡담
-
- 한화) 승일아 ㅠ 사구는 안된다
- 13:02
- 조회 10
- onair
-
- 한화) 아 시시 어제 끝내기치고 상규 리액션 완전 만족했을듯
- 13:02
- 조회 17
- 잡담
-
- 매기 매기야
- 13:02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로테 계속 이러면 이제 5 6선발도 5이닝 던지고 잘했다 소리 안나와
- 13:02
- 조회 34
- 잡담
-
- 롯데) 대한민국이 찜한 남자 | 윤동희 국가대표 발탁 소감 인터뷰🎉
- 13:02
- 조회 106
- 스퀘어
-
- 롯데) 동현이 헬멧 일부러 크게 쓰는거구나?
- 13:01
- 조회 30
- 잡담
-
- 최대어 미국직행 응원한다는건 봤어도 고고아메리카?는 ㄹㅇ진짜 본적도 없음
- 13:01
- 조회 68
- 잡담
-
- 같은회원들한테 별글도 아닌걸로 사회성 타령할때 남한테 쉽게 사회성 얘기하는 사람도 썩 좋다고는 볼수없지않나
- 13:01
- 조회 32
- 잡담
-
- 나도 배아파서 그러냐는 글들 의도궁예라고 생각했는데 ㄹㅇ로 배아파서그러면왜안되는데? 이런글나오는거보고
- 13:01
- 조회 109
- 잡담
-
- 롯데) 혹시 퓨 취소임?
- 13:01
- 조회 76
- 잡담
-
- 두산) 아이고 대한이 몸맞ㅠㅠ
- 13:01
- 조회 2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