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틴이 아직 한국에서 3년밖에 안뛰었어 포스팅자격기간 7년이라며 ٩(♧//̀Д/́/)۶٩(//̀Д/́/☆)۶ https://theqoo.net/kbaseball/4255321738 무명의 더쿠 | 11:32 | 조회 수 94 아직 기간 남았어 ٩(♧//̀Д/́/)۶٩(//̀Д/́/☆)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