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어차피 하현승은 잔류할듯 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404907 무명의 더쿠 | 12:52 | 조회 수 213 이러나저러나 잔류가 정배라고 봄배아픈 애들은 아닐수도 미국갈수도 이런댓글 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