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를 다같이쓰니까 당연히 다르겠지 전체카테라고는 하지만 전체카테만 볼수있는기능도 없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근디 난 암만 감독 인터뷰가 입벌구라도 현진이가 고사하는데 말꺼내진 않았을거 같아서
- 17:00
- 조회 2
- 잡담
-
- 한화) 노시환 홈런 커피 ( و ˃̵ ꃪ ˂̵ )و
- 17:00
- 조회 0
- 나눔
-
- 엔씨) 한별이 3루 스타팅하고 휘집이 대타 타석 하겠지?
- 16:59
- 조회 4
- 잡담
-
- 두산) 난 전다민 1군에서 사고칠때마다 다들 2군에선 괜찮다고 하길래
- 16:59
- 조회 16
- 잡담
-
- 아웃송 시바 어디에서 계속 만드냐
- 16:59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애초에 6찬호 발상 어케했는지 궁금
- 16:59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엔씨 야구는 갑갑해도 투표는 열심히 해따
- 16:59
- 조회 3
- 잡담
-
- 엘지) 저런거 픽은 누가해오는거야
- 16:59
- 조회 32
- 잡담
-
- 엘지) 참치는 채이랑 라라님이랑 여행가서 푹 쉬다 오라고 하고싶음
- 16:59
- 조회 26
- 잡담
-
- 한화) 현진이 올스타 나가면 홈런레이스 해줘
- 16:5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오늘도 5번 이내에서 점수 내자 (제발)
- 16:59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우리 치어하면 몇년전에 자기들끼리 저격하고 그랬던거 생각남
- 16:59
- 조회 87
- 잡담
-
- 두산) 올스타 결과봤는데 자누양이 진짜 큰일했다
- 16:59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나는 감독이 최원태 못미더운티 내는것도 짜증나..
- 16:59
- 조회 42
- 잡담
-
- 타팀사민단으으로서 전사민선수 (선수만ㄱㅊ다면)감추로 보고싶어
- 16:58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와중에 으지 홈런 더비 나가려나...?
- 16:58
- 조회 65
- 잡담
-
- 롯데) 박세웅 5월초에 쉬긴했는데 9일인가 쉬고 로테 드감
- 16:58
- 조회 69
- 잡담
-
- 엔씨) 그래도 총점수보니까 팬투표도 열심히 한 보람있다
- 16:58
- 조회 32
- 잡담
-
- 삼성) 그럼 어제 왜 84구에서 내렸냐고 답답해 ㅠ
- 16:58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지금 우리만 난리인건가 싶다
- 16:58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