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 근데 이이무라 어제 경기는 못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404612 무명의 더쿠 | 12:52 | 조회 수 94 졸라 내가 다 아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빈이도 있었으면 물 신나게 뿌렸을거같은데